정보
큐빅아이는 입력하신 쇼핑몰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각 쇼핑몰에 설정하신 조건에 따라 데이터를 자동 수집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쇼핑몰 비밀번호 변경 또는 쇼핑몰 조회항목 선택이 제외된 항목은 해당 정보가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1.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2. 쇼핑몰 데이터 설정: 가능한 모든 조회항목을 선택해주십시오.

머니뱅크 이용방법

아이디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서비스 소개

구매자금 선지급 서비스 는 B2B 도매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구입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시고 도매사이트의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셀러를 위한 서비스 입니다. 먼저 필요한 구매자금을 신청하시고 그 자금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자금 여력이 부족하신 셀러의 경우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신청대상

  • 개인온라인 사업 대표 (미성년 및 법인제외)
  • 월 평균 매출액 5백만원 이상
  • 타 선지급 및 선정산 서비스 중복이용 불가

선지급 도매몰 등록

선지급 서비스를 이용할 B2B 도매사이트를 선택하시고 해당 몰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선지급 서비스를 이용할 B2B 도매사이트를 선택하시고 해당 몰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희망 선지급 최대 총액

희망하시는 구매자금 선지급 대출총액을 아래에 최소 5백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사이의 금액을 백만원 단위로 입력해 주십시오.
(심사평가 결과 신청금액과 이용가능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백만원

선지급 이용한도란 선지급 이용가능 총액한도금액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대출총액 30백만원의 경우 3백만원씩 10번의 선지급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당 이용가능 금액은 셀러의 필요에 따라 설정가능)

신청 서류 안내

큐빅아이 구매자금 선지급 신청을 위해서는 아래의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제출서류 내용과 아래의 동의서를 꼭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십시오.

  • 사업자 등록증 및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 필수 확인 서류
  • 주거래 통장 사본 : 선지급 상환이후 잔금 입금을 위한 통장 (셀러 관리통장)
  • 요구불 통장 사본 : 선지급 입금 및 온라인 쇼핑몰 정산입금 관리를 위한 통장 (통장개설 이후, 쇼핑몰 결제계좌를 본 요구불통장으로 변경하셔야합니다.) 통장개설
  • 신용평가, 개인(신용)정보조회, 신용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동의

동의서 확인

큐빅아이 구매자금 선지급 신청을 위해서는 아래의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제출서류 내용과 아래의 동의서를 꼭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십시오.

신청서류 업로드

제출 서류 번호 입력 업로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
국세 납세증명서 “홈텍스” 민원증명/납세증명서에서 발급
지방세 납세증명서 “정부24” 지방세납세증명에서 발급
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 “국민건강보험” 제증명발급에서 발급
부가가치세증명원 (3년) “홈텍스”민원증명/부가가치세 과세증명
재무제표 (3년) “홈텍스” 민원증명/표준제무제표증명 업로드
요구불 통장 사본
주거래 통장 사본
* 업로드 서류는 3mb이하의 사이즈로 pdf, jpg, png 파일형식이어야 합니다.
선지급 대상 쇼핑몰로 등록하신 쇼핑몰의 결제 계좌를 새로 개설하신 “요구불 통장”계좌로
변경이 확인되어야 선지급 신청내역 심사가 시작됩니다.